> 수시 > 공지사항
글자크기
2021학년도 정시모집 항공시스템공학 특별전형 2단계 전형 일정 및 유의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세종대학교 입학처입니다.
2021학년도 정시모집 항공시스템공학과 특별전형의 2단계 전형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해당 전형에 지원하고자 하는 지원자께서는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일정, 세부내용 등은 대학 혹은 공군본부, 코로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교 입학안내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 예정
■ 2단계 전형
1단계 합격자 발표 | 1.14.(목) 17시 이후 예정 |
신원조사 서류제출 (온라인 업로드) | 1.14.(목) 09:00 ~1.17.(일) 23:59 (1차 합격자 전원) ※ 아래 첨부파일 필히 참조 |
2단계 전형 예정일 | 1.20(수) ~ 1.22(금) ※ 공군사관학교 출입 전 개인별 PCR검사를 수행하여, 검사 결과지 제출
-집결시간기준 72시간 내 결과지만 인정. PCR검사 미실시 하여 결과가 없을 경우 응시불가 -결과지 발급이 불가하다면, 선별진료소에서 발송문자로도 결과 인정 ※ 응시자는 가급적 2주동안 '코로나 19' 방역 수칙 준수 및 예방적 자가격리 요청. 2단계 전형 장소로 이동시 자차 이용 권장함 ※ 전형 2주전부터는 다중이용시설 방문 및 외출 자제 ※ 시험 전날 미리 이동하게 되었다면, 이동 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하고 찜질방/PC방 등 다중이용시설을 이용 자제 ※ 응시당일 마스크 필히 착용(코와 입 완전히 가리도록 착용)
▶ 2단계 전형 당일 제출서류 : ① 건강보험요양급여내역서 1부 (인근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방문하여 최근 5년간의 내역을 포함하여 발급) ② 자기소개서 3부 (아래 양식 참조) ③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아래 양식 참조) ④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출력물 3부 (나이스 홈에듀 민원서비스(www.neis.go.kr) 발급 또는 인근 초중고교 행정실 방문 발급) ⑤ 주민등록초본 1부 (개명 또는 주민등록번호 변경된자만 제출, 변경내역 및 주민등록번호 뒷 7자기 기재되어야함) |
최초합격자 발표 | 2021.2.5.(금) 17시 이후 |
■ 신원조사 서류 제출방법 및 유의사항
▶ 제출방법: 인터넷 체계로 제출(군사안보지원사령부 홈페이지)【별지】참조
* 군사안보지원사령부 홈페이지 주소: www.dssc.mil.kr
- 군사안보지원사령부 홈페이지 접속 → 페이지 중앙 신원조사 서류 제출 배너 선택(인터넷 11 이상, 구글 크롬으로 접속 추천) → 로그인 본인 인증(개인 휴대폰 인증) → 장교지원 과정 클릭 → 21년 공군 정시협약대학(세종대·영남대) 군 가산복무지원금 지급 대상자 선발 신원조사 클릭 → 해당 내용 작성 → 첨부서류는 반드시 JPG로만 업로드
▶ 제출기간: 1.14.(목) 09:00 ~ 1.17.(일) 23:59
* 1차 합격자 발표일(1. 14. 예정) 변경 시 기간 변경 가능
▶ 제출대상: 1차 합격자 전원
▶ 제출 시 유의사항
-로그인 시 휴대폰(본인명의) 인증만 가능하며, 공인인증서 로그인 불가
-신원조사 제출 완료 후 반드시 ‘제출서류 확인’ 메뉴에서 확인
* 공군본부 주관, 제출된 서류 확인 후 이상 있을 시 별도 연락 예정
-서류는 반드시 ‘스캔본’으로만 제출(휴대폰 사진촬영된 파일 불가) 하고,
비틀어지게 스캔되는 파일은 시스템 인식이 불가로 반드시 정방향으로 스캔된 파일 제출(확장자명은 jpg 파일로만 제출. jpeg, bmp, pdf 등 불가)
- 신원진술서의 경우 필수입력사항이 아니더라도 모든 부분을 작성
- 기본증명서는 일반이 아닌 반드시 상세로 출력 후 스캔하여 업로드
- 개인신용정보조회서는 ‘한국신용정보원’에 접속하신 후 본인인증 하여 출력 후 스캔하여 업로드
- 군사안보지원사령부 홈페이지 접속 후 30분 이내에 모든 입력 및 업로드를 마쳐야만 정상 제출
☎ 문의사항 : 공군본부 인재획득과 장교획득계획담당 042-552-1422, 042-552-1424
※ 신원조사 결과는 2차 전형 시 참고자료로 활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