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종대 입학처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2025년 2월 7일(금) 11:00시부터
2025학년도 수시모집(재외국민 포함) 합격자의 최종 등록금 고지서 및 합격증 출력, 합격자 안내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최종 등록금 납부 및 확인은 2025. 2. 10(월), 오전 10시부터 가능합니다. ★
★ 등록금은 등록금 고지서를 확인한 후 학생에게 부여된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입금(계좌이체 방식)하여야 함
(은행 사이트 및 어플의 [송금] 또는 [대학등록금 납부] 메뉴 이용하여 입금 안됨, 단순 계좌이체 방식으로 입급하여야 함)
★ ①등록금만 입금하거나 ②등록금+학생회비 합산금액을 한번에 입금하여야 정상적으로 입금이 완료됩니다. (분할납부 안됨)
1. 합격자 안내 (합격자 안내문 및 등록금 고지서 확인)
※ 합격자는 합격자 안내 페이지에서 '합격자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 및 납부확인 안내 (보훈대상자 장학금 및 본교 교직원 자녀 장학금 결제)
※ 보훈대상자의 경우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본교 재무과(집현관 2층)에 관련서류(수험표,대학 수업료등 면제대상증명서(보훈처발행), 가족관계증명서(상세)) 를 제출하여야 등록금 감면처리가 되며, 서류제출이 어려우실 경우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추후 학생지원과에 보훈대상자 관련 서류 제출 시 등록금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