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Sejong Way - Creative Leader’s SEJONG UNIVERSITY

> 입시도우미 > 공지사항

글자크기

공지사항

전형별로 중요한 공지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글번호_749
  • 등록일_2023-06-29 오후 3:26:11
  • 분류_재외국민
  • 조회수_10384

2024학년도 재외국민과 외국인 전형 안내사항

안녕하세요. 세종대학교 입학과입니다.

2024학년도 재외국민과 외국인전형 안내사항 전달드립니다.

 

1. 필답고사 안내

 

2024학년도 재외국민과 외국인 전형 필답고사가

2023714() 10(930분까지 입실 완료)에 진행됩니다.

필답고사 진행 관련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모든 응시생은 필답고사 당일 마스크(KF80 이상) 착용을 권고드립니다.

신분확인 시에는 잠시 마스크를 내리고 신분 확인에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응시자는 고사장 입실 전 코로나19 임상증상(발열, 호흡기 증상 등) 유무 확인 후 고사장 입실이 가능합니다.

  입실 과정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여유 있게 시험장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감염 의심 징후(발열, 기침, 호흡기 증상 등)가 뚜렷한 고위험군으로 판단될 경우 응시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사일 전 사회적/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과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로 컨디션 조절에 각별히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학부모 대기실은 운영되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2.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19 격리권고 대상자 등 필답고사 응시 안내

 

필답고사일(714)이 격리 권고 기간(5) 안에 포함되는 경우 

71316시까지 세종대학교 입학과 메일(iphak@sejong.ac.kr)로 아래 양식에 따라 사전 신고해야 하며

이후 본교 시험 방역 관리 지침 하에 고사 응시가 가능합니다.

 

※ 7월 13일 16시 이후 입학처에서 응시 관련 개별 연락 예정


메일제목

[코로나-19 확진신고] 재외국민/지원학과/수험번호/이름

메일내용

지원학과

수험번호

이름

즉시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코로나19 확진 관련 증명서류(확진 문자 양성확인서 등) 첨부

이를 위반하고 고사에 응시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 및 불합격 처리, 입학 취소 될 수 있습니다.

 


3. 서류 제출 기간 안내

 

모든 서류는 우편을 통해서만 제출 가능합니다.

따라서 제출 기간을 유의하여 기간 내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방문제출 불가

해외 발송 우편서류 접수 불가

서류 제출 기간 미준수시, 서류접수 불가


서류 제출기간

2023. 7. 3.() 10~ 7. 7.() 17 까지

등기우편은 7.7() 국내 우체국 소인까지 유효



4. 원본/사본 서류 제출 안내


- 모든 서류는 원본을 제출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 다만 부득이 원본서류를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 사본 제출 가능합니다.

  사본 제출자는 추후 최종 합격 시에 입학처로 관련 서류 일체를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최종합격자가 지원자격 심사 관련 원본 자료를 미제출시에는 합격을 취소함


-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작성된 서류는 반드시 한글로 번역 후 공증을 받은 서류의 사본을 제출하여야 인정 가능합니다.



5.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자격 미충족자 소명서 작성

 

코로나 19로 인한 재직기간, 재학기간, 체류기간 등 지원자격 미충족 사유가 발생한 경우

본교 양식의 소명서를 작성 후 소명서류와 함께 서류제출 기간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소명자료는 공적증명서 및 공적서류(학교장, 교육부 발급 등)에 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소명자료, 인정 요청 사유 등을 토대로 지원자격 인정 여부를 결정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지원자격 희망기간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인정될 수 있습니다.


- 지원자격 심사 시 본교에서 추가 소명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소명이 불충분할 경우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