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Sejong Way - Creative Leader’s SEJONG UNIVERSITY

> 입시도우미 > 공지사항

글자크기

공지사항

전형별로 중요한 공지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글번호_323
  • 등록일_2019-02-01 오후 7:00:53
  • 분류_전체
  • 조회수_9848

2019학년도 신·편입학 등록포기 신청안내

※ 2019학년도 신, 편입학 모집요강 상 명시된 환불신청기간이 모두 종료되었으므로,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본교 입학처(02-3408-3456)로 전화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세종대학교 입학처입니다.

 

 

2019학년도 신·편입학 등록포기(환불) 신청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하여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포기 신청 전 아래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포기(환불) 신청 유의사항

 

 

1. 등록포기(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본 대학교에 등록포기(환불) 신청을 한 시점부터 불합격으로 처리되어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을 이용하여 등록한 학생은 한국장학재단으로 등록금이 환불됩니다. 관련 사항은 재단 콜센터(1599-2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본교에 등록한 자가 타 대학에 추가 합격하여 본교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등록포기신청을 완료하신 후 타 대학 등록절차를 밟으시기 바랍니다(신청절차 완료 직후 타 대학 등록 가능).

 

 

4. 납입한 등록금의 환불은 평일(근무일) 16시 이전 신청하신 경우 특별한 문제가 없는 한 당일 환불처리 될 예정이며, 평일(근무일) 16시 이후 신청하신 경우 그 다음 평일(근무일) 중으로 환불처리 될 예정입니다.

 

 

5. 원서접수 시 환불계좌를 등록하지 않은 분의 경우 ☞링크(클릭)를 참고하시어 지원자 정보 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