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Sejong Way - Creative Leader’s SEJONG UNIVERSITY

> 정시 > 제출서식안내

글자크기

제출서식안내

전형별로 필요한 제출서류 양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글번호_87
  • 등록일_2020-09-24 오후 1:07:23
  • 분류_수시
  • 조회수_13244

2021학년도 수시모집 항공시스템공학과 1단계 합격자 추가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변경, 인공지능(AI) 면접, 인성검사 시행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세종대학교 입학과입니다.

아래와 같이 1단계 합격자 추가제출 서류, 신원조사 서류, 인공지능면접, 인성검사 시행 관련 내용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모집요강 대비 제출서류 및 방식에서 모집요강과 다르게 변경된 사항이 있으니 아래의 내용을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단계 합격자 발표 후, 아래의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해당글을 재확인하여 1단계 합격자 추가제출 일자, 제출서류  및 신원조사 구비서류를 온라인을 통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1단계 합격자 추가 제출서류 안내

제출대상자 : 1단계 합격자 전원  

▶제출일자 : 2020.11.3.() 17시까지 본교 입학과에 도착하도록 등기우편 발송

등기우편 발송시에도 서류가 반드시 11317시까지 본교 입학과로 도착하여야 함

발송용 봉투라벨지(진학어플라이 '내 원서 보관함'에서 출력 가능)를 서류봉투 겉면에 부착한 후,

   봉투라벨지 상 빈 공간에 "항공시스템공학과 2단계 서류제출" 문구를 수기로 기입한 후 봉투에 서류를 넣어 제출할 것

제출서류 :    

- 자기소개서 3 (양식 첨부, 양식은 아래 첨부파일 확인, 500byte 대략 320자이내)

고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 출력물 3부  (나이스 홈에듀 민원서비스(www.neis.go.kr)에서 발급 또는 인근 초··고교 행정실 방문 발급

                                   1부는 반드시 원본, 나머지는 사본 가능)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 1(공군본부 양식 1부, 해당 양식은 아래 첨부파일 확인)
건강보험요양급여내역서 1 (인근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방문하여 최근 5 년간의 내역을 포함하여 발급)
주민등록초본 1 (개명 또는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만 제출. 변경내역이 기재된 초본 1부를 추가로 제출,                     

                    최근 1개월 내 발행분 : 가까운 읍, , 동 주민센터(신분증 지참)에서 발급 가능

                 지원자 기준 상세본으로 발급)                     

 

 

 

2) 신원조사 서류 제출방법 및 유의사항 (1단계 합격자 추가서류)

 제출방법: 인터넷 체계로 제출(군사안보지원사령부 홈페이지)별지참조

* 군사안보지원사령부 홈페이지 주소: www.dssc.mil.kr

 제출기간: 10. 29.() ~ 11. 6.()

* 1차 합격자 발표일(10. 29. 예정) 변경 시 기간 변경 가능 

 제출대상: 1차 합격자 전원 

 제출 시 유의사항

    -로그인 시 휴대폰(본인명의) 인증만 가능하며, 공인인증서 로그인 불가

    -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I-PIN으로 접속가능하며, 주민센터에 부모님과 방문하면 임시 I-PIN을 발급

    -신원조사 제출 완료 후 반드시 제출서류 확인메뉴에서 확인

     * 공군본부 주관, 제출된 서류 확인 후 이상 있을 시 별도 연락 예정

    -서류는 반드시 스캔본으로만 제출(휴대폰 사진촬영된 파일 불가) 하고,

       비틀어지게 스캔되는 파일은 시스템 인식이 불가로 반드시 정방향으로 스캔된 파일 제출(확장자명은 jpg 파일로만 제출)

신원조사 결과는 2차 전형 시 참고자료로 활용

 

3) 인공지능(AI) 면접 시행

면접기간: 11. 4.() ~ 11.10.()

    * 1차 합격자 발표일(10. 29. 예정) 변경 시 기간 변경 가능 

면접대상: 1차 합격자 전원

    *  공군본부 주관, 휴대폰을 통한 별도 안내문자 발송 예정 

면접장소: 개인별 응시 가능한 조용한 장소

     * 주변 소음 등에 의한 면접결과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준비사항: PC(인터넷 접속), 웹캠, 마이크/스피커(헤드셋)

     * 인터넷 접속 시, 유선 인터넷 연결을 권장(면접 중 인터넷 접속

        문제로 면접 중단 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소요시간: 60

온라인 면접절차

     1) 진행 절차

    평가대상자 응시정보확보 (공군 본부) → 인공지능 면접 안내자료 발송 (공군본부) → 개인별 시스템 접속 및 면접 (응시자)

    → 면접결과 분석 및 활용 (공군본부)

 

     2) 진행 방법

   응시 → 안면등록 → 온라인 면접진행 → 데이터 분석

 

인터넷 웹 브라우저는 반드시 크롬(Chrome)으로 접속

인공지능(AI) 면접결과는 2차 전형(면접) 시 참고자료로 활용되며, 공군 사정에 따라 인공지능 면접 일정이 조정 또는 변경될 수 있음.

 

4) 인성검사 시행 

 검사기간: 11. 4.() ~ 11.10.()

     * 1차 합격자 발표일(10. 29. 예정) 변경 시 기간 변경 가능

 검사대상: 1차 합격자 전원

     * 공군사관학교 주관, 휴대폰/전자메일을 통한 별도 안내자료 발송 예정 

 시행절차

    인성검사 안내자료 발송(공군) → 온라인 인성검사 (응시자) → 검사 완료/제출(응시자) → 검사결과 분석 및 활용 (공군)

    * 인성검사 홈페이지 주소: www.inpsyt.co.kr

  인성검사 결과는 2차 전형(면접) 시 참고자료로 활용되며,공군 사정에 따라 인성검사 일정이 조정 또는 변경될 수 있음.

목록으로